--> 경주 공룡월드 엘림허브파크와 허브랜드 공룡마을이 헷갈려요...


경주 공룡월드 엘림허브파크와 

허브랜드 공룡마을이 헷갈려요...


이번에 쿠팡에 경주 허브랜드 입장권이 싸게 나와서 구입했습니다. 주중과 주말 할인율이 다르더군요. 마침 5월 1일 '근로자의 날'에 쉬기 때문에 주중으로 구매했습니다. 당장 5월 1일이 되니 날씨가 꾸물거리고 약간 추운 날씨였습니다. 그래도 이미 예매한 티켓이라 경주로 달렸습니다.

 

그렇게 도착한 곳이 보문단지 근처에 있는 허브랜드 공룡마을이었습니다. 주차를 하고 보니... 온실 같은 실내 공간이 보여 안심했습니다.

추우면 그쪽에서 보내야지... 그리고 입장하려고 핸드폰을 보여드리니... 이곳이 아니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다시 이동했습니다. 불국사 방향으로 가다 보니... 공룡월드 엘림허브파크가 보이더군요. 이것은 뭐다냐! 생각보다는 허접해 보이는... 그래도 뭐 6천원에 구입했으니 한번 들어가보자 하고 들어 갔습니다. 주차장에 있는 많은 허브(라벤더)들이 죽어 있더군요. 전시된 공룡들도 이빨이 빠져 있고, 뭔가 허술한...


경주 공룡월드 엘림허브파크경주 공룡월드 엘림허브파크


경주 공룡월드 엘림허브파크경주 공룡월드 엘림허브파크


물론 아들은 공룡이 있기 때문에 좋아했습니다. 

 

경주 공룡월드 엘림허브파크경주 공룡월드 엘림허브파크 모습

 

마침 물고기 잡을 수 있는 체험관이 있었습니다. 거기서 좀 놀다가 추워서 차라도 마실려고 갔는데, 레스토랑이 문을 닫았더군요. 점심도 안 싸왔는데 말입니다. 허브티를 파는 곳을 좀 돌아 보고...


파충류 전시실과 동물들이 있는 곳을 돌아 보았습니다. 파충류가 들어 있는 관에 습기가 차 있어 안이 잘 안보이고... 앵무새는 아들이 무섭다고 패스했습니다. 그래도 오~ 공작새 꼬리 깃털을 펼친 것을 본 것은 행운이었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



토끼, 다람쥐, 사슴, 꿩등등 여러 동물들이 있더군요. 하지만 생각 보다 전체 크기가 작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정원이 넓어 다양한 식물들과 온실 또한 좀 더 넓었으면 하는 바램이...

경주 공룡월드 엘림허브파크경주 공룡월드 엘림허브파크


또 부대 시설이 너무 부족했어요. 음식점이나 먹을 수 있는 공간.... 등등


비가 오면 우산과 주중에는 무료 팝콘 준다고 써 있던데... 전혀 줄 생각도 안하고 달라고도 안했어요. 준비가 안 되어 있는 듯 해서요.

 

아참 5월 5일에 혹 아이와 함께 갈려고 마음 먹고 있다면.... 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 피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장소가 좁고 아마 차가 엄청 막힐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오는 사람들에게 허브라도 한 그루 준다면 기분 좋게 돌아 설 것 같지만... 입장료가 너무 비싸네요.

 

경주 공룡월드 엘림허브파크경주 공룡월드 엘림허브파크 소개글

 

안에서 쿠키 만들기 하던데... 참가비 오천원도 너무 비싸고요. 다친 공룡들 잘 수리해야 할 것 같고요. 정원에 풀들은 제거해 주심이 어떨지요. 죽은 율마와 허브도 뽑아 주시고요. 보다 더 발전하길 기대하며 다녀온 후기 적어 봅니다.

 

아들은 그럭 저럭 만족하더라고요. 공룡 고개 끄덕인 것과 손 움직이는 것 때문에요. 이제 35개월 된 아이는 살아 있는 것으로 느꼈을 테지만... 정말 허접해요. 돈 아깝다는 생각만 들어요. 정말 휙하고 돌아왔습니다.

 

사이트 주소 입니다. http://elimherb.co.kr/ http://dinoworld.kr/

또 다른 허브랜드 공룡마을 사이트 http://허브랜드공룡마을.kr/

 

아래는 허브랜드 공룡마을 이미지 및 요금표입니다. 참고하세요.


허브랜드 공룡마을허브랜드 공룡마을

 

허브랜드 공룡마을허브랜드 공룡마을 요금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