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지 Hueree

제주에는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이 넘쳐 난다. 그 코스만 돌다 보니 정작 자연을 볼 여유가 없어졌다. 그래도 1월에 휴애리는 매화가 피고 그 향에 취하여 날아 온 벌꿀들을 볼 수 있었다. 휴애리는 아이들과 돌아 보기에 적당한 규모로 잘 조성된 산책 코스를 따라 가다 보면 정화되는 느낌이 든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이 있어 지루해 하지 않았다. 먹이 체험을 하기 위해서는 천원짜리를 준비해 가야 한다. 토끼, 말, 돼지, 거위 등등에게 당근을 줄 수 있다. 또한 흑돼지쇼와 거위쇼를 무척이나 재미있어 했다. 따로 추가금액이 없으니 꼭 들러보길 추천한다.

하지만 말을 타려면 추가 요금이 있다. 아직 어린 아이라면 말 타는 것이 무서울 수도 있다. 겁이 없는 아이라면 말을 타고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제주 휴애리에서 추억을 남기다



제주 가볼만한 휴애리제주 가볼만한 휴애리

제주 가볼만한 휴애리제주 가볼만한 곳 휴애리에 있는 매화꽃에서

제주 가볼만한 휴애리제주 휴애리 입구에 들어사면 보이는 분수 정원

제주 휴애리제주 휴애리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들이 잘 마련되어 있다

제주 휴애리아이들도 알아서 포즈를 취해준다

제주 휴애리제주 휴애리에서 흑돼지쇼를 관람하고 돼지에게 먹이주는 시간

제주 휴애리우리가 도착한 1월말에는 이미 동백꽃이 떨어지고 있었다

제주 휴애리휴애리에도 귤체험이 있지만 도착한 1월말에는 이미 끝난 시점이었다

제주 휴애리제주 휴애리에는 아기 흑돼지의 체온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하지만 바닥에 똥을 조심해야 한다.

제주 휴애리제주의 1월 말은 역시나 따뜻했다.

제주 휴애리휴애리에서도 제주도의 상징인 한라산이 보인다.


1월 말에는 대부분 귤따기 체험이 끝난 시점이라 아쉬웠다. 그래도 돼지들의 즐거운 몸부림을 볼 수 있었서 즐겁게 웃었다. 지금도 아이들이 이야기하는 것을 보면 인상 깊었나 보다. 제주에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휴애리를 추천하고 싶다. 요즘 매화가 한창이겠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