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가볼만한 곳 코코몽 에코파크를 다녀온 후기


제주도 가족 여행


제주 앞 바다의 풍경과 아이들과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코코몽 에코 파크를 다녀왔다. 코코몽 파크에는 크게 에코 빌리지 그리고 펀&플레이 등이 있다. 입장료는 아동이 20,000원 성인이 15,000원이나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구매하고 가는 것이 좋다.

TV 만화로 이미 친숙한 로보콩 포토존과 타잔(짚라인) 그리고 미로팹핑하우스는 아이들이 좋아했다. 정글캠프와 코코몽 기차(유료 3,000원)와 코코몽슬라이스, 에코카레이싱(유료 3,000원)은 무척이나 즐거워 했다. 자유이용권은 6,000원으로 기차와 카레이싱을 제한 없이 탑승이 가능하다. 이용권은 입구에서 구매를 해야 하니 뒷걸음 하지 않도록 미리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다른 아이들이 타고 있다면 그냥 지나칠 수 없기 때문이다.



멋진 전망을 선사하기에 한번쯤 가볼만한 제주 여행지로 추천한다. 공룡이 있는 곳이 수리 완료 되면 아마도 아이들은 더 좋아할 것 같다. 아쉽게도 우리가 갔을 때는 수리 중으로 입장이 불가했다. 


코코몽 에코파크에서 남긴 사진들

제주 가볼만한 곳 코코몽 에코파크제주 코코몽 에코파크 전경이다. 마치 동화 마을 속으로 들어가는 것 같다.

제주도 코코몽 파크 타잔코코몽 에코파크 안에 있는 타잔(짚라인) 놀이터. 안전 요원들이 친절하게 도와준다. 타고 나면 용기가 쑥쑥!!


제주도 코코몽 파크 코코몽 에코파크에는 숲과 친해 질 수 있도록 여러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다.

제주도 코코몽 파크 카레이싱코코몽 파크의 질주하도록 만드는 카레이싱!!!

제주도 코코몽 파크 카레이싱코코몽 파크에서 카레이싱을 즐기고 있다.

제주도 코코몽 파크 카레이싱코코몽 파크에서 카레이싱을 즐기고 있다.

제주도 코코몽 파크 앞 바다제주도 코코몽 에코파크 안에 있는 식당에는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다.

식당에서 바라 본 제주 앞 바다는 눈부시게 아름다웠다. 아이들도 실외에서 여러 체험활동을 하고 자연과 하나가 되어 보는 귀한 시간이었다. 이런 작은 경험들이 살아가는데 소중한 밑거름이 되길 빌어 본다. 그런데 이곳에 있으니 하루 해가 너무도 짧다~ 그리고 체력도 바닥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