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에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고성 공룡 박물관 


고성 공룡 박물관에는 공룡 화석만 전시되어 있는 것이 아닙니다. 아이들과 다양한 체험들을 할 수 있으며, 멋진 자연 풍경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성 공룡 박물관

고성 공룡 박물관

고성 공룡 박물관

고성 공룡 박물관 뒷편으로 나가게 되면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놀이터가 있고, 아름다운 산책 코스가 있습니다. 밑으로 내려가면 미로 공원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박물관만 관람하고 발길을 돌리게 됩니다. 저희들도 첫 번째 방문에서는 공룡들만 잔뜩 보고 나왔습니다. 두 번째 방문에서는 실외에서 돌아 다녔습니다. 물론 유모차를 끌고 다니는 시기라면 아빠가 힘들겠죠. 특별히 올라올 때는 배가 너무 나와서 제 몸 하나도 힘들었습니다. 

고성 공룡 박물관고성 공룡 박물관에는 미로공원이 숨겨져 있습니다.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아이들과 미로 공원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고성 공룡 박물관

어렵지 않은 고성 공룡 박물관 미로를 클리어하고 인증샷을 남겨 보았습니다.

고성 공룡 박물관

공원을 돌고 나니 말하지 않아도 고성 공룡 박물관의 명물인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 오게 되더군요. 


공원까지 돌아 보실려면 관람시간을 잘 기억하셔야 합니다. 너무 늦게 돌다 보면 종료 방송에 서둘러 나오셔야 하니까요.

  • 하절기 (03월 ~ 10월) 09 : 00 ~ 18:00
  • 동절기 (11월 ~ 02월) 09 : 00 ~ 17:00
  • 박물관 입장시간 : 관람시간 종료 1시간 전까지

입장료는 어른 3,000원, 어린이 1,500원에 주차료 2,000원이 따로 있습니다. 뭐 이정도면 여러번 다녀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성 공룡 박물관


아이들이 공룡을 좋아한다면...

[강원도 여행코스/정선, 태백 여행] - 태백 아이들과 가볼만한 고생대 자연사 박물관 추천

[경상북도 여행코스/대구, 청도 여행] - 대구 고산골에서 공룡과 인사하다.

[전라남도 여행코스] - 해남 공룡 박물관을 다녀오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