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가기 좋은 비손농장에서 물놀이


포항 청하면에 위치한 비손농장은 여러 농촌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농산물 수확, 토종달걀 채집, 비빔밥 체험등을 할 수 있어 아이들 체험 활동하기에 너무 좋습니다. 어린집이나 유치원에서도 야외 활동으로 많이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텐트가 있다면 35,000원(1박 요금)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데크는 나무데크(3.6x3.6 or 3.6x7.2)와 잔디데크(바다뷰 200평 or 농촌뷰 200평)가 준비 되어있습니다. 전기와 물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7월 1일 부터 8월 말까지는 물놀이장이 개장합니다. 나무데크(6인)를 대여를 해야 하는데 1인당 10,000원의 요금이 됩니다. 단 24개월 미만은 무료입니다. 데크에서는 전기가 들어오기 때문에 전기용품이 있다면 자유롭게 취사가 가능합니다. 준비가 부족해도 매점이 바로 옆에 있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포항 비손농장 썰매장


포항 비손농장 물놀이


비손농장 물놀이장의 물은 깨끗했으며, 에어 미끄럼틀이 설치되어 있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늘막이 있기에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테크는 태양 위치에 따라 햇살이 들어 올 수 있으니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연령에 따라 놀 수 있는 풀장이 마련되어 있으니 연령에 맞춰서 놀면 되겠습니다. 물놀이가 끝나면 샤워장이 있어 깨끗하게 씻고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포항 비손농장 물놀이


포항 비손농장 물놀이




포항 비손농장 물놀이


이런 풀장이 좋은 이유는 워터파크에서는 금지되어 있는 대형 튜브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루 아이들과 신나게 물놀이 하고 취사도 가능해서 좋습니다. 아이들은 물놀이 하고 어른들은 배고플 녀석들을 위해 음식 장만하고 말입니다. 포항의 또 다른 곳 세남자 오토캠핑장에 있는 풀장에서는 전기도 들어 오지 않고 취사도 금지되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세남자 오토캠핑장 풀장이 더 크고 다양한 놀이 기구도 있으니... 나이가 어린 친구들은 비손농장으로 가시고, 나이가 좀 있고 액티비티 활동을 즐기는 편이라면 세남자오토캠핑장으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여름도 무사히 보내길 빌며 이만 비손농장 후기를 마무리 합니다.


[경상북도/포항, 영덕, 청송, 울진] - 세남자 오토캠핑 물놀이 - 포항



+ Recent posts